Express

축적된 특송업무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국제 특송 정보서비스를 제공

수출입 물류 관리의 핵심 솔루션인 FMS(통합 포워딩 관리 솔루션), WMS(지능형 창고 관리 솔루션), TMS(복합 운송 관리 솔루션) 등을 자체적으로 개발 및 운영하여 축적된 수출입 물류 및 통관 업무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needs)를 100%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국제 특송 관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또한, 각종 특송화물, 샘플, 상업서류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Door to Door 서비스로 제공 가능하게 하고, 수출입 통관 업무까지 Non-Stop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유비쿼터스(ubiquitous) 솔루션
예약에서 배송조회까지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솔루션

토탈 솔루션
수출입 관련 서류 준비 및
통관 업무까지 처리 가능한 솔루션

스마트 솔루션
다양한 전산 장비(전자저울, PDA 등)를 활용한 솔루션

고객맞춤형 솔루션
특송 업체의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도입효과
  • 국제 특송 고객의 핵심 니즈(needs)인 신속, 정확, 안전,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다자간 표준화된 문서 공유를 통해 협력업체와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업무 효율성 개선, 비용 절감 등을 통해 대외 경쟁력 강화를 실현 합니다.
  • 객관적이고, 투명한 요율 체계 확립, 실시간 배송 정보 제공 등으로 고객 신뢰도를 향상 시킵니다.
특징
  •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화를 통한 편리한 원스톱 기능을 제공 합니다.
  • 다양한 전산 장비(전자저울, PDA 등)를 통해 객관적인 자료를 제공 합니다.
  •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하여 실시간 화물 추적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기본적인 특송업무 이외에 통관, 정산 등의 포괄적인 업무 지원을 합니다.
  •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 합니다.
  • 특송 이용 고객에 대한 편의성 및 신뢰성 제공으로 영업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솔루션 입니다.
주요기능
  • 주문(예약) 접수 및 오더 관리 기능
  • 기초 정보(고객정보, 담당자정보, 거래처정보, 요율정보, 화폐, 환율 등) 관리 기능
  • 화물 배송 상태 모니터링/ 관제/ Tracking
  • 실적, 정산, 손익, 보고서 관리
  • 픽업시 운송장과의 중량 자동화 기능
  • Multi-modal (SEA, AIR, COB..) 기능
  • EDI 연계, 회계 시스템 연동 등
서비스구성
운송장관리
운송장 업로드, 출력, 정산
반입·반출 관리
반입, 중량, 반출관리, 정산
세관신고 관리
통관목록, 적하, 관세개발원 등 신고관리
협업관리
오더관리, 결과관리, 정산
정산관리
매출, 매입, 미수, 미지급, 실적관리
기초마스터 관리
거래처, 운임, 요율, 공통
주요화면
구축효과
특송 업무의 효율성을 크게 개선 합니다.
표준화된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고, 안전하고 특송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업무 처리시간 단축, 수작업에 따른 오류 및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최소화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업무와 관련된 실시간 추적 정보와 통계 분석자료를 제공하여 긴급 상황 발생시 빠른 상황 대처가 가능하게 하고,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획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업무 자동화로 투입인력을 최소화하여 인건비를 절감하고, Paperless 실현을 통해 불필요한 서류작업에 따른 업무누락 및 처리 오류에서 발생하는 비용 손실을 줄여 전체 관리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국제 특송 업무 처리에 최적화된 솔루션 입니다.
다변화되는 국제 물류환경과 무역형태 및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픽업부터 인도까지의 모든 업무를 자동화하여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운송장/ 세관 통관 신고/ 정산/ 실적분석/ 회계 등 다양한 국제 특송 업무에 맞춰 내·외부 시스템과 연동하여 차별화되고 신뢰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실시간 정보 공유를 통한 가시성 확보
전체 배송 흐름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고객 및 모든 배송관련 협력사와 웹과 모바일을 통해서 공유하여 각종 업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웹 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화를 통해 고객이 예약 신청 및 배송조회를 직접 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 입니다. 또한, 전자저울 등의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여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요금 체계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신뢰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적용사례
한국 - MEXG
운영내용 : 수출 특송업체를 대상으로 운송장정보를 접수하여 WHOLESALE 업무를 한다. 수입 특송업체은 운송장정보를 접수하여 WHOLESALE 업무를 한다. 수입 개인고객은 운송장정보를 접수하여 수입 화물을 받아서 통관부터 최종 목적지까지 배송을 관리한다. 세관 신고 및 협력사 I/F 시스템 구축되어 있다.
한국 - 국제물류
운영내용 : 일본에서 수입 화물을 받아서 통관부터 최종 목적지까지 배송을 관리한다. 세관 신고 및 협력사 I/F 시스템 구축되어 있다.
한국 - 정원, SOS, CMAX등 (20개)
운영내용 : 고객의 정보를 접수 받아 픽업 부터 최종인도까지 해외에 배송관리를 한다.